민원인이 교육청을 거치지 않고 원하는 학교에 직접 방문하여 전/편입학 업무 처리 방식


전·편입학 업무 간소화를 통한 고객 중심 • 고객만족도 향상 지향
초중등교육법 시행령 취지에 부합하는 전·편입학 업무 추진


전·편입학 업무 관련 수요자의 의견 수렴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
학교 전·편입학 담당자의 고객대응력 및 업무능력 강화
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한 명확한 서비스 내용 안내
전·편입학 업무 관련 고객만족도를 수시 평가하여 서비스 질 적극 개선


교육수요자의 편의를 도모하는 고객만족서비스 행정 구현
전·편입학 업무의 투명한 운영을 통한 교육의 신뢰성 제고
앞서가는 지역교육청 전·편입학 행정시스템 구축
전·편입학 신청을 위한 경비(교통비) 절감
주차란 및 교통난 해소




Copyright @2008 Gyeonggido Gwangju Hanam Office OF Education All Right
교수학습지원과(TEL:031-760-4059)